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커뮤니티

자료실

[기술지원] 자주 묻는 질문 [비상시 조치방법]

관리자 2025-01-09 조회수 4

기술지원 (자주 묻는 질문)

1. 강의실 재설치는 어떻게 하나요? (강의실 접속 안됨)

   ☞ 기술자료 3페이지 참조

2. 교재 업로드가 안됩니다. (엑세스 권한이 없습니다.)

   ☞ 강의실 종료하시고, 기술자료 4페이지 참조.

3. 소리가 끊겨서 들립니다. (인터넷 문제)

   ☞ 기술자료 5페이지 참조

4. 소리 울림이 발생됩니다. (증폭 문제)

   ☞ 기술자료 6페이지 참조

5. 펜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

   ☞ 기술자료 7페이지 참조

6. 교재 자료실 접속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   ☞ 기술자료 8페이지 참조

7. 장비점검(설정)은 어떻게 하나요? (스피커/마이크/캠)

   ☞ 기술자료 9페이지 참조

8. 학생 장치제어는 어떻게 하나요? (스피커/마이크/캠)

   ☞ 기술자료 10페이지 참조

 

첨부파일 : 기술자료.pdf 참조